Zoom Fitness 20分鐘 啞鈴肩部肌肉訓練

친애하는 친구, 모두 저는 Zoom Fitness의 코치입니다, Eric

잠깐, 몇 가지 훈련 동작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어깨입니다 그것은 덤벨 어깨 훈련 방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어깨를 훈련시키는 것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즉, 모든 사람들이 배드민턴 경기 중 또는 야구를하는 과정에서 피칭 또는 사격 액션 어깨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네 친구를 위해 네 가지 행동을 취한다

첫 번째 동작은 어깨 너머입니다 두 번째 작업은 어깨 리프트입니다 세 번째 행동은 어깨를 으한다 네 번째 액션 숄더 사이드 리프트 잠깐, 예행 연습을하게 될 것입니다 좋아, 이제 나는 워밍업을위한 몇 가지 움직임을 줄 수있다

그런 다음 먼저 손을 들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더블 무릎 호흡에 협조하라 주위를 돌아 다니는 과정에서 어깨가 더 빠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워지고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거꾸로 갈 수 있습니다

어깨를 조인다 과정에서 당신은 당신의 등이 아주 신맛이 나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어깨가 너무 심해요 좋습니다, 이제 우리는 반지 주위에서 팔을 바꾸고 있습니다 좋은 거꾸로 좋아, 이제 우리는 몸통 회전을하고있다

약간 천천히 두었다 플러스 위아래 스윙 너의 몸통을 뒤틀리는 과정에 넣으려고해라 그의 활동을 멀리한다 확장 및 확장 허리 둘레 좋은 측면 변화 좋은 첫 번째 행동 우리 가족형 덤벨을 사용하십시오 들어 올린 후 더블 피트 덤벨이 위로 들어와 숨을 쉴 수 있습니다

호흡 가스 상승 올라가는 과정에 손을 곧게 펴십시오 전원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발로 숨을들이 쉬고 내려갈 수 있습니다 푸시 몸의 힘에 힘 입어 좋은 행동을 취한 후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 동안 쉬었 으면 다음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행동 후에 덤벨을 다시 놓으십시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 동안 쉬었 으면 다음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행동 후에 덤벨을 다시 놓으십시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이제 모두에게 두 번째 행동 인 어깨 리프트 가져 오기 우리 가족형 덤벨을 사용하십시오 2 피트 반 흡입 후 내출 똑바로 뒤로 그것을하는 과정에서 흔들리지 않는다 좋은 행동이 끝난 후에 덤벨을 다시 놓으십시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의 휴식 후에 우리는 다음 행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좋은 행동을 취한 후 우리는 덤벨을 제자리에 다시 넣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의 휴식 후에 우리는 다음 행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좋은 행동을 취한 후 우리는 덤벨을 제자리에 다시 넣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다음 세 번째 작업 관객들에게 어깨를 으 want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같은 가족의 덤벨을 사용합니다 다리와 다리 무릎 꿇음 머리를 어깨 뒤로 가져 가라 흡입 후 내출 어깨를 먼저 들어 올리고 위로 가져 오십시오 호흡 좋은 행동이 끝난 후, 우리는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의 휴식 후에 우리는 다음 행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작업이 끝나면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의 휴식 후에 우리는 다음 행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작업이 끝나면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다음으로, 네 번째 액션 숄더 사이드 리프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가족 용 덤벨과 같은 사용법 고정 점까지 세워라 허리가 약간 구부린 엉덩이에 앉아서 엉덩이 흡입 후 가슴 두 번째 흡입 후 내출 어깨를 들고 팔을 들어 올리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의 휴식 후에 우리는 다음 행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작업이 끝나면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30 초의 휴식 후에 우리는 다음 행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작업이 끝나면 덤벨을 다시 놓습니다 우리는 30 초 동안 휴식을 취한다 오늘의 훈련이 끝났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