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IA THIEL: DIE BESTEN ÜBUNGEN AUS IHREM FITNESS-PROGRAMM

SOPHIA THIEL : 귀하의 적합성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운동 요요 효력없이 파운드를 잃는 – 아무 문제도, 소피아 Thiel를 말하고 저희를위한 중대한 적합 끝이있다 통통한 십대부터 피트니스 아이콘까지 소피아 티엘 (Sophia Thiel)이 그렇게했습니다

Rosenheim 여성은 단계별로 30kg을 벗고 꿈꾸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오늘 그녀의 경험과 지식을 즐거움과 함께 나눕니다 (wwwsophia-thielcom) 이미 수만 명의 여성들이 그들의 도움으로 원하는 체중에 도달했습니다

인기 TV 쇼 "The Bigest Loser"(Sat1)에서 그녀는 인기있는 온라인 코치입니다 소피아의 신조 : 즐거움과 재미로 체중 감량! 이것은 몸의 필요에 완벽하게 맞는 효과적인 운동과 맛있는 요리법의 조합으로 작동합니다 Laura에게는 그녀가 힘있는 주간을 함께 구성하여 기본 체력을 신속하게 구축하고 6 파운드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소피아 티엘 (Sophia Thiel)의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3 개의 소피아 레시피와 다리, 엉덩이 및 복부에 대한 6 가지 훌륭한 운동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먹습니다 탄수화물은 아침과 점심을위한 메뉴에 있으며, 밤새 저장된 에너지 저장을 보충하고 낮에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녁 식사는 단백질이 풍부하여 혈당 수준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너무 많은 인슐린이 방출되지 않아 지방 손실을 방지합니다 이렇게하려면 하루에 한 번씩 다음 페이지에 여섯 가지 운동을 설치하고 일주일 후에 몸이 점점 좁아지고 단단 해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소피아 티엘 (Sophia Thiel)의 저서 원본

소피아의 "Simply slim and fit"(1999 €, riva Verlag)에는 꿈꾸는 인물을위한 120 가지의 맛있고 간편한 조리법이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과 함께 비키니 인물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가정을위한 최고 운동 복부를위한 윗몸 일으키기 : 다리를 90도 정도 구부린 상태에서 등뒤로 눕고 팔을 교차 시킵니다

천천히 상체를 위아래로 움직여서 천장을 바라 보아라 운동은 엉덩이 관절에서 이루어져야하며, 위장은 긴장되어야합니다 하루에 10 개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증가하십시오 귀하의 위장을 제대로 긴장! 포에 다리 : 귀하의 뒷면에 거짓말은, 발을 엉덩이 너비를 넣고 다음 몸을 앞으로 뻗어 팔을 넣어 허벅지와 등이 직선형이 될 때까지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엉덩이를 올리십시오

자세를 짧게 유지 한 다음 엉덩이를 다시 낮추고지면에서 멈추고 엉덩이를 다시 올리십시오 하루에 10 단위로 시작하고 천천히 증가하십시오 전신에 대한 전립선 지원 : 바닥에 눕습니다 어깨 바로 아래에 손을 대고 다리를 완전히 펴십시오 몸이 어깨에서 발목까지 직선을 이루도록 위로 스톰프하십시오

30 초 동안 자세를 유지하고 그 사이에 20 초의 휴식 시간을두고 운동을 3 번 반복하십시오 허리에 대한 측면 지원 : 신체 및 지원 당신을 당신의 팔뚝의 한쪽에 거짓말, 팔이 앞으로 직면해야 다리가 다른 병렬 및 머리와 목 이상이어야 척추 직선 확장에 있습니다 시체를 들어 올리십시오 30 초 동안 자세를 유지하고 그 사이에 20 초의 휴식 시간을두고 운동을 3 번 반복하십시오 다리와 엉덩이 가랑 : 똑바로 세우고, 팔을 몸 앞에서 가로로 펴고 허리를 가상의 의자에 앉아있는 것처럼 뒤로 내립니다

허벅지가 바닥과 평행 할 때까지 다리를 구부리지 마십시오 무릎이 발가락 넘어서 튀어 나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어나서 다시 시작하십시오 하루에 10 개부터 시작하여 천천히 증가하십시오 팔을 수평으로 유지하고 몸 앞에서 교차하십시오

다리 스트레칭 운동 : 똑바로 서서 한쪽 다리를 한쪽으로 밀어냅니다 골반과 더 깊은 곳으로 가십시오 스트레칭을 느낄 때까지 다리쪽으로 뻗어 다리 안쪽을 누릅니다 각 다리를 약 20 초 동안 늘리십시오 다리를 멋지게 늘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