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 Fitness on 7 ways to beat the winter exercise slump

겨울 운동 슬럼프를 이길 수있는 7 가지 방법에 여왕 휘트니스 겨울 운동 불황을 이겨내는 7 가지 방법에 여왕 휘트니스 온난화 식품에 빠져들며 시리즈에 대해 빙빙리하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지 모르겠지만 겨울은 실제로 여름철에 일하기에 완벽한 계절입니다

Insta celeb와 개인 트레이너 인 Mapule Ndhlovu의 조언을 통해 계속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트위터와 Instagram에서 Queenfitnass로 알려진 Alexandra의 피트니스 트레이너 Mapul Ndhlovu (27)를 만나십시오 (피트니스 비디오 및 사진을 확인하면 이름이 맞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Ndhlovu는 새해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겨울이 올 때까지 슬럼프 시즌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운동을 잘하고 식사를 시작할 때입니다 슬럼프 시즌을이기는 그녀의 팁 : 1

당신의 사회적 미디어를 얻으십시오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 할 사람들을 따르십시오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보면서 올바른 운동 방법을 배우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정보는 어디 에나 있으며 Google에서 상호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집에있을 때도 운동을 할 수없는 경우에도 도움이됩니다 (아래 운동 참조) 2

친구 사귀기 당신이 동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친구들에게 당신을 잔소리하게하십시오 목표를 가진 친구와 함께 훈련하십시오 – 마라톤, 시간 초과 실행 또는 체중 감량 목표 우리는 어떻게 음식을 데우는 것에 빠지기를 좋아하지만 똑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많은 지방을 함유하지 않은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고 건강에 해로운 소스가있는 단백질을 피하십시오 너가 할 때 그것을 청결하고 그리고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해보 십시요

많은 매운 채식 스프, 물, 과일과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너무 많은 설탕과 녹차는 핫 초콜릿을위한 좋은 스왑입니다 휴식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과로하면 수레에서 벗어나 체육관에서 며칠 동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운동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아침 식사 전에 운동 할 때 우리 몸이 더 많은 지방을 태우지 만, 연구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체중을 잃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거기에 있습니다 Lifestyle 1 개월 전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목표에 달려 있지만, 운동이 당신의 생활 방식이라면 매일 체육관에있을 것입니다 언젠가는 스트레치 수업을하고, 또 하루는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지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매 시간마다 1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45 분에서 1 시간 운동을 할 때까지 30 분을하십시오 몸치장을하십시오 추운 날에 몸을 숨기지 않도록 특히 운동 후 특히 따뜻하게하십시오 트레이닝에 좋은 멋진 긴팔 탑이 있습니다

나중에 온도 조절을 위해 샤워를하고 독감 벌레를 피하고 추위를 피하기 위해 따뜻하게하십시오 트리즈 찾기 우리가 건강하고 활동적이라면 나와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위해 윈 – 윈해라 건강을 의식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보살 피고 건강을 돌보는 사람들의 주위에 있다면, 역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운동을 높이 평가하십시오 친구와 미니 경쟁을하십시오

거리 목표 또는 체중 감량을 유지하십시오 (현실적입니다) 격려하는 지도자가되거나 동기가 필요한 경우 추종자가됩니다 당신의 머리에서 편안하게 운동은 몸에 관한 것이 아니라 비만, 만성 질환 및 우울증과 싸우는 것입니다 몸에 볼 수없는 것이 더 많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날씨가 추운 날에는 자선을 위해 달리기와 같은 기분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금은 저를 고무시켜줍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따뜻한, 솜털 같은 느낌을줍니다 GYM을 구할 수 있습니까? 퀸즈 적합성 가정 작업 밧줄을 받으십시오 스키핑은 심근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심장에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하체에 웅크 리기와 돌진을 10 회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을 위해 다시 건너 뜁니다 다음으로 코어를위한 10 가지 윗몸 일으키기, 크런치 및 / 또는 널빤지 귀하의 체력 능력 범위 내에있는 것을하십시오 조심해! Im a beast now : 지금 어떻게 변화 했는가? Cassper Nyovests life Rapper Cassper Nyovest는 더 나은 폐 쌍을 구축하고있다 한 번에 한 번씩 달린다 Lifestyle 1 개월 전 Round 5 : tricep dips

구부린 무릎으로 바닥에 앉으십시오 너 어깨 너머로 너의 팔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의 부랑자를 사용하여 밀어 올리십시오 바닥에서 시작하거나 더 지친 사람은 높이를 높이기 위해 상자 나 의자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한 다리를 곧게 펴십시오

상체 용 팔 굽혀 펴기는 훌륭합니다 손을 어깨 너비만큼 벌리십시오 다른 근육 그룹을 타겟팅하려면 팔꿈치를 몸에 더 가까이 가져간 다음 밀고하십시오 할 수 있으면 클로저 그립 푸시 업 또는 다이아몬드 푸쉬 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팔이 서로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으로 다이아몬드를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