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You Weight – Fitness Vlog – Progress Check #1

헤이 여러분! Just You Weight로 다시 Rene입니다 나는 오늘 빠른 체크인을하고 싶었다

어제의 비디오에서 말했듯이, 오늘 나는 체중 측정, 둘레 측정, 그런 종류의 일 그래서, 오늘 아침에 몸무게를 재어보세요 2074 나는 일주일에 평균을 낼 것이다

나는 실제로 그것이 내일 또는 그 다음날에 많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며칠 동안 나쁜 음식 선택 무게가 여기 있습니다 원주 측정, 아무도 신경 쓰지 않지만 나 여기있다 그러나 일부 책임에 대해서는 내가 측정 한 모든 다른 측정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목, 어깨, 가슴, 엉덩이, 허리, 팔뚝 숙녀를합니까? 그래서, 그것은 제가 지금 수집 한 정보 일뿐입니다 나는 또 다른 2 주 후에, 다른 주에 그것을 다시 점검 할 것이다

제가 계량으로 말했듯이 나는 매일 그렇게하고 주 평균을 취할 것입니다 또한 오늘 저는 정말 빠르고 간단한 운동을했습니다 방금 약 30 분이 걸렸습니다 나는 약간의 이동성, 약간의 수평 밀기 / 잡아 당김, 그리고 나의 힘줄을위한 무언가를했다 및 glutes

다시 말하면, 당신이 그런 종류의 것을 걱정하든, 그것은 아주 간단한 방법 일뿐입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이나 프로그램하는 법을 정말로 모르는 경우 운동을 구조화하는 것 당신 자신 나는 다른 비디오에서 더 많은 것을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단지 내가 본 클립 중 일부를 보게 될 것입니다 거기 던져 버렸어

그것은 매우 복잡 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움직 이기만하면 체중을 조금이라도 안전하게 이동하려고합니다 좋은 양식, 그리고 당신은 괜찮을거야 그래서 그것은 운동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매크로에 관해서는, 나는 새 매크로를 얻기 위해 온라인 체크 인을했다

나를 나는 현재 대략 1763 년에,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칼로리 여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칼로리가 정말로 낮을 것 같아요

특히 체중과 운동량 그들은 훨씬 더 높아질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내가 매크로에 대해 현재하고있는 일에 대해 다른 시간에 이야기 할 것인데, 아마도 내일 조금 더 깊이 들어가십시오 나는 유연한 다이어트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이 다이어트했을 때 역방향 다이어트라고하는 것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그리고 당신의 칼로리는 좋은 시간 동안 아주 낮았습니다

그 일에 익숙해 져 그리고 나서 위험을 무릅 쓰고 칼로리를 낮추거나 낮추려고 노력합니다 너는 가능한 빨리 또는 효율적으로 체중을 잃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역방향 다이어트는 본질적으로 매우 천천히 시작합니다 칼로리를 일주일에 한 번씩 늘리십시오 그리고 그걸 고수하고있는 한, 당신의 신진 대사가 가정 된대로 달리는 동안 희망을 갖고 너무 많은 체중을 얻습니다

에 이상적으로는 당신이 편안한 칼로리 수준에 도달했을 때 역방향 다이어트를 중단하십시오 에서 그래서 나는 그것이 성공할 때, 내가 그걸 가지고 등반 할 곳을 모른다 일주일에 많은 체중을 얻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일주일에 어쩌면 1 파운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나는 평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열량이 더 높더라도 다음 주 또는 2에서 나가 떨어지는 것을 계속할 것이라는 점을 생각한다 무게는 신진 대사 속도가 빨라지고 나는 일주일에 3 일 운동을 계속합니다 그래서 어쩌면 나는 내일 이후로 역방향 다이어트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 나는 의미한다

네가 정말로 깊이 생각한대로, 나는 가야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짐작한다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Avatar Nutrition이라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에서는 정보 및 그들은 당신을 위해 매크로를 계산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계속 추적하고, 매주 몸무게를 측정 한 다음, 새 매크로를 할당 할 것입니다 목표에 따라 귀하의 목표는 지방을 잃을 수 있고,식이 요법을 되 돌리는 것입니다 (얻지 않고 칼로리를 되 찾으세요) 엄청난 양의 체중으로 결국 칼로리를 다시 줄 때 실제로 체중 감량), 체중 증가, 체중 증가, 체중 감량 등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들 모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매크로 타겟을 공격하면됩니다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마련한 것

그 스타일에 대해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어제 이것을 언급했습니다 당신이 하루 동안 먹을 수있는 것과 자유 분명히 할 수있는 한 자주, 당신은 가장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골라 내고 싶습니다 너에게 좋은 음식이지만 너는 그 음식만을 고수 할 필요는 없다 목표물을 타격 할 때

그래서 오늘과 같은 주말에 구조화되지 않은 곳에서, 나는 내 일에 친절하지 않습니다 하루 종일, 또는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단백질 바를 보충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는 단백질 쉐이크, 사전 운동 및 그날의 첫 번째 부분을위한 것들 나는 하루의 끝에서 단단한 식사를한다 하지만, 네가 내가 먹기로 선택한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보게 될 것이다

적합, 때로는 편의를 기반으로, 때로는 맛과 맛을 기반으로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대부분 칼로리 (매크로)를 쳤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습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하기 시작했는지 알면서, 내가 먹은 모든 것에 대해 유죄입니다 오늘은 그게 전부입니다 내일 내가 더 많은 것을 말하면서 곡을 들어라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