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eat young fitness youtubers

젊은 피트니스 youtubers을 이길 방법? 나는 네덜란드에서 온 유명한 체력 단련 자 2 명과, 학생 미학의 메린 (Merijn)과 안소니 크루이 버 (Anthony Kruijver) 20 반복을위한 100 kg 벤치 프레스를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두 공연을 모두 쉽게이기는 방법을보고 싶다면,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내 채널에서 처음 인 경우, 당신은 리프팅과 영양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동기 부여를 원합니다 구독하고 벨을 클릭하여 지금 시작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이든 놓치지 마십시오 전체 동영상을 반드시보아야합니다 동영상에 대한 몇 가지 도움말을 제공 할 것이므로 이 벤치 프레스 챌린지에서 젊은 애호가를 능가 할 수 있습니다

먼저 Merijn과 Anthony가 한 일을 살펴 봅시다 Merijn은 20 분의 평판 바벨 벤치 프레스를 수행하는데 약 4 분이 걸렸다 100kg이었고, 앤서니는 5 분이 넘었습니다 방금 생각했는데, 몇 분 후에이 일을 할 수 있는지, 정말 서두르지도 않고 압박감을 느끼지 않고서도 첫 시도에서 3 분 안에 나를 잡았습니다 그럼,이 두 젊은 피트니스 youtubers보다 더 잘하는 방법에 내가 당신에게 줄 수있는 팁? 첫째, 나는 43 세임을 잊지 말자

27 년간의 저항 훈련을 받았다 나는 몇 년 동안 힘을 잃어 버렸고 첫 번째 팁과 두 번째 팁을 만듭니다 일관된 교육을 받고 인내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년 동안 강하고 커질 것입니다 포기하지 마라

초보자가 이득을 얻은 후에는 진전이 늦어지기 때문이다 세 번째 팁 : 항상 기본 연습을 훈련하십시오 좋은 운동 선택을하고, 복합 운동에 우선 초점을 맞추고, 그 후에는 격리, 케이블 또는 기계 작업이 필요합니다 넷째 팁 : 항상 엄격한 기술을 사용하여 자아 – 리프팅을 피하고 동작의 전체 범위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부상을 당하지 않고 수년 동안 지속적으로 코스에 머물게됩니다

다섯 번째 팁 : 모든 담당자 범위에서 훈련하십시오 무거운 하중의 경우 5 ~ 8 범위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더 가벼운 짐을 가진 12-15 rep 범위 그리고 마지막 팁 : 운동을 점차 과부하 해마다 같은 일을 계속해서하지 마십시오

너가 계속하면 너의 근육은 더 크고 더 강하게 성장할 것이다 무거운 하중으로 그들을 자극 이 비디오를 즐긴다면, 구독하고 비디오 아래서 좋아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물어보십시오 나는 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비디오를 즐겼 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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