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Often Should Stair Climbing be Incorporated? | Ask A Trainer | LA Fitness

다른 에피소드 'Ask A Trainer'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네 주인이야, 캔디 커리, 오늘 LA 피트니스 마스터 트레이너 인 스톤 토마스 (Stone Thomas Trainer)와 함께합니다

잘 지내니? 그래서 스톤, 오늘의 질문은 내가 전에 만나지 않은 질문이다 계단 등반가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LA 휘트니스 클럽 회원 인 Charles E가 묻습니다 "계단 오르기는 운동 루틴에 얼마나 자주 포함되어야합니까?" 계단 오르기는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StairMasters를하고 있다면 또는 다리 운동 후에 계단 등반자, 그것은 진정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특히 축적 된 모든 젖산을 얻으십시오 근육이 결국 근육이 결국 올바르게 치료할 수있게 해줍니다 유일한 단점은 운동의 저항 형태이며, 그래서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다리를 과도하게 훈련시키지 않도록하고 싶습니다 특히 관절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심장을 통합하십시오 충격이 심한 심혈관 운동을하는 경우 운동 후에 그것은 과부족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아마 저항 자전거와 같은 것을 통합 할 것입니다 또는 타원형의 관절이 어떤 종류의 긴장을 풀 수 있는지 그런 다음 다른 형태로 통합하십시오 알았어, 맞아

Charles는 실제로 알고 싶어했습니다 목표로 삼아야 할 일정량의 칼로리가 있다면 StairMaster®에서하는 훈련 도중에 화상을 입을까요? 좋아요, 그래서 제 고객이 스텝 범위로 쏘라고 말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있는지 쳐다보고 있다면 조금 지루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1,000 걸음이나 1,500 걸음 쏘고 싶다 그런 식으로 그들은 목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저항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그런 식으로 칼로리를 조금 더 늘릴 것입니다 알았어, 알았어 고마워, 스톤 우리의 이메일에 피트니스 관련 질문을 보내주십시오 다음에 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