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YOUTH FITNESS | SA LIVE | KSAT 12

마이크 : 괜찮아 마이크 : 괜찮아

너의 키즈를 얻고 이것을 움직여 라 이 여름을 유소년 사이트와 함께 키우고 이동하십시오 여름 YOUTH 교육, 지역 프로그램을 통한 여름 연수, 합리적인 춤을 제공하는 지역 프로그램 적절한 수준의 무용 수업을 제공하고, 춤을 추지 않고, 수업, 목적은 춤이 아닌, 당신이 생각하는 것 당신이 생각하는 것 여기에 몇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설명이 있습니다 설명하기 위해 크리스천이 여기에있다 크리스토퍼는 여기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려고합니다 이것에 대해 더 자세히 그래서 사이트에 청소년 훈련 만 그래서 현장에서의 청소년 훈련은 기본적으로 춤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그건 단지 댄스 클래스가 아니지, 그렇지? 클래스, 오른쪽? >> 우리의 목표는 키즈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 우리의 주된 목표는 육체적으로 활발한 키즈와 건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건강합니다 그것의 운동, 움푹 들어가기, 그것이 운동, 움푹 들어가기, 힙합, 스크린 시간 감소, HIP HOP, 축소 화면 시간, 우리는 행복합니다 우리는 행복합니다

>> Mike : 그 밖에 무엇이든 마이크 : 움직이는 것은 뭐든지 움직이는 것 우리가 말한 것처럼, IF 네가 움직이는 중이라면 우리가 말한 것처럼 말하지 마라 그들은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진실을 밝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운동을하고 있음을 재확인하십시오 연습 UPS 15 푸시 대신에 대신 15 번 UPS와 20 번 JACKING 잭을 써라 그리고 20 개의 점프 잭 >> 우리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너는 또는 B 할 수있다 너는 할 수 있는다 B

마이크 : 그들에게 해를 끼치는 종류 >> Mike : 그 (것)들에게 축하 운동의 종류 연습 비트 >> SHH >> SHH 마이크 :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마이크 :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이 두 사람은 뭐래? 여기 두 녀석은 무엇입니까? 여기? >> 이것은 OLIVIA 및 ADDISON ON입니다 >> 이것은 OLIVIA와 ADDISON을 균형 바에 적용한 것입니다 BALANCE BAR 그들이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그들이하고있는 일은 한 발을 발라주고, 두 번째 발을 발로 밀어 넣습니다

한 발, 두 번째 발 그들은 안정되어 있고, 그들은 안정적이고, 아래로 물결 치며 작용하고 있습니다 아래로 물결 치고 그들의 핵심을 자극하기 그들의 핵심 이 도움이 그들의 증가 이것은 발란 스킬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밸런스 스킬 >> Mike : 당신이 일하고 있다고 말 했어요 마이크 : 당신은 핵심에서 일한다고 말했습니다 핵심 >> 핵심 및 균형

>> 핵심 및 균형 >> AS ASONG AS >> 그것은 육체적 인 운동, 목표만큼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그것은 신체 활동이고, 목표는 그들의 신체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몸무게를 늘리고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몸무게를 높이고 관리하고 유지하기 위해 이사회를 관리하고 유지하십시오

국회 >> 마이크 : 아주 잘됐다 >> 마이크 : 작은 어린이들과 매우 중요합니다 소량의 어린이에게 중요합니다 당신은 뼈 안에있는 성장 세포 중 일부를 앓을 수 있기 때문에 IF 그들이 성장한다면 너무 커지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너무 많은 체중이 비 춥니 다 WEIGHT >> 정확하게 >> 정확하게 우리는 신체 체중 연습을 권장합니다

우리는 운동을하기 때문에 체중 운동을 권하는 바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몸무게로 운동 할 것이기 때문에 놀이터에서 자신의 몸무게를 측정하십시오 운동장 >> Mike : 그리고 GENTLEMAN IN >> 마이크 : 그리고 중년의 젠틀맨 중간

>> 우리는 MALACHI를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안전 롤을하는 말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 롤 학생이 배우는 경우 학생이 손 스프링이나 롤을 배우는 경우, 학생 스프링 롤 또는 백업 롤, 당신의 인력은 당신의 손을 놓습니다 인턴은 당신 손을 내려 놓습니다

DOWN 그러면 너는 자신을 잃을 것이다 그럼 당신은 쓰레기통, 엘보우, WRIST, ELBOW, COLARBONE 및 SHOULDER에서 골반과 어깨 결림 만약에 당신이 넘어지면 만약 당신이 앞으로 쓰러지면 안전 롤입니다

뒤는 안전합니다 그는 체중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는 무게와 압력을 받고, 아래로 내려 가서, 압력, 아래로 굴러, 뒤로 돌진, 그리고 그의 등을 맞춰서 그 무게를 지키고 무게와 압력을 다시 지시하십시오 기압 상승 우리는 전에 이걸 가르쳐

우리는 우리는 사전 진로에 뛰어든 후에 먼저이 교리를 가르친다 어떤 사전 움직임으로 점프해라 >> 마이크 : 다시 한 번, 학습 >> Mike : 다시 한 번, 학습 안전,하지만 좋은 것 안전하지만, 그것은 좋은 운동입니다 잘한 운동 네가 20 살이면 너는 너야

당신이 20 세라면 그 후에 바람을 피울거야 그 후에 바람이 핀다 >> 네 >> 네 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이크 : 그 중 두 가지 마이크 : 그 중 두 가지 거기 끝까지, 그 중 하나가 보입니다 끝 부분에는 조금 밖에 보이지 않는 곳이 하나 있습니다

약간은 적당하다 >> 우리는 안정된 디스크를 가지고있다 >> 우리는 아래쪽에 안정 디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밑바닥에 스쿼시가있어 스쿼트

우리는 앞에서 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에서 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손을 가르칩니다 우리 학생들은 앞으로 손을 가르칩니다 FRONT

그들이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경우 그들이 앞으로 나아갈 경우 롤에 점프 할 수 있습니다 롤에 점프하십시오 정규 스쿼트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규칙적인 수액을하면 모든 근육 그룹을 수양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근육을 단련하십시오

그들의 상반신은 계속 지켜지고있다 그들의 상반신은 안정된 공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것을 만든다 안정적인 공, 그리고 그것은 학생들에게 흥미를 유발시킵니다 학생을위한 흥미로운 그들에게 5 분의 1을하는 것이있다

그들에 5 개의 절구가있는 것은 BALANCE DISC로 끝나는 것입니다 BORANCE 디스크로 보링하지만 약간의 비트가있는 상태입니다 조금 더 관심이 많습니다 흥미 롭군요 >> Mike : 나는 볼 수 있었다

마이크 : 나는 경쟁 건물을 볼 수있다 경쟁 건물 균형을 취하려고하는 사람 균형을 맞추려고하는 사람과 내가 할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보다 더 오래 할 수 있다고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LONGER

IT는 그것도 재미있게 만든다 IT는 동일한 시간에 재미있게 만듭니다 TIME >> 연습에 구입하십시오 >> 학생들이 성인들에게 말하는 것보다 운동 낭비에 들어간다 학생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리는 것보다 학생은 무엇을 할 것인가? 학생들은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간주합니다

학생은 자신의 것으로 간주합니다 >> 마이크 : 제목 그대로, >> 마이크 : 제목 그대로, 현장 ON-SITE 너는 그들에게 간다 너는 그들에게 간다

>> 정확하게 >> 정확하게 50 명의 학생이 도착하는 것보다 50 명이 우리가있는 곳으로 가야 겠어 우리가 잡았어 우리가있는 곳으로 가면, 우리는 50 명에게 3 명의 강사를 데려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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