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ness component assignment

안녕 내 이름은 Ravnoor이고 내 고객 kunal입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저항 훈련 운동과 그것에 대응하는 스트레칭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선 우리는 덤벨로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 우리는이 입장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덤벨을 어깨에 평행하게 가져 와서 다시 가져 오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반복의 횟수와 같이해야만합니다

자 여기에 간다 덤벨을 어깨에 평행하게 가져 가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일주일에 4-5 일 동안 그것을해야합니다 4-5 세트로 충분하며 각 세트는 10-15 회 반복됩니다 이 운동을 위해 상사 근, deltiod, 팔뚝 brachii, 삼두근 brachii 및 팔뚝 flexoris가 사용됩니다

이제는 우리 운동에 해당하는 스트레칭을 할 것입니다 어떤 운동을하기 전에 스트레칭 운동, 당신은 당신의 체온을 따뜻하게해야합니다 그것을하기 전에

그래서 지금 우리는 스트레칭 운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팔을 180도 각도로 몸에 가져 가야합니다 너의 다른 손을 이와 같이 놓아 라 그것을 몸쪽으로 당깁니다 그것의 몸 adduction이라고

다시 가져 가라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똑같이하십시오 그것을 몸쪽으로 당깁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스트레칭을 느낍니다 예

팔에 스트레칭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 운동과 관련된 근육은 상 추위, deltiod, 팔뚝 brachii, 삼두근 brachii 팔뚝 굴곡은 포함되는 주요 근육입니다 그래서,이 운동을 한 후에 어떻게 느끼십니까? 나는 근육이 편안해진 것처럼 느껴진다 괜찮아 그래서 저항 운동을 할 때마다이 운동을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10-15 반복으로 구성된 3-4 세트처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