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NESS – co znaczą tajemnicze nazwy i skróty – fat burning, body pump, ABT, TBC i inne?

적합성 – 신비한 이름과 약어는 무엇입니까 – 뚱뚱한 연소, 보디 펌프, ABT, TBC 및 기타? 적합성 – 신비한 이름과 약어는 무엇입니까 – 뚱뚱한 불타는, 몸 펌프, ABT, TBC 및 다른 사람? 처음으로 헬스 클럽에 가기 전에 인기있는 활동 및 교육의 이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BT, TBC, 뚱뚱한 불타는 것, 서킷, 바디 볼, 필라테스 또는 아쿠아 에어로빅과 같은 약어 및 외국어로 유명한 이름을 해독합니다 어떤 활동이 가장 적합한가? 지방 연소, 몸 펌프, ABT, TBC와 같은 대부분의 훈련 이름은 영어에서 유래합니다 낮은 충격 – 초보자와 열악한 신체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 완벽한 안전하고 강렬하지 않은 운동 세트입니다 강사의 끊임없는 감독하에 음악으로 연주 기본적인 가정은 노력을 개인의 가능성에 적응시키는 것입니다

워밍업이 시작되고 근육이 스트레칭 (스트레칭) 됨으로 끝난 30 분 이내에 수행되는 모든 근육 그룹을위한 운동 세트 체크 : 초보자를위한 에어로빅 저 충격 – 가정에서의 훈련 [비디오] 권투 에어로빅 – 타격과 발 차기의 요소로 연습하여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합니다 간격 에어로빅 – 에어로빅 유형 "hi-lo"(집중적 인)와 강렬한 운동을 결합한 연습 세트로 빠른 지방 연소를 가능하게합니다 집중 단계에서는 심장 박동수가 최대 심박수의 85 % 이상에 도달하고 저 강도 단계에서는 최대 심박수의 55 % 이하에 도달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상태를 개선하고 심혈관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뚱뚱한 불타는 뚱뚱한 불타는 운동 너무 심한 운동 (심장 박동수의 최대 심박수의 약 70 %)은 간단한 안무 시스템에서 음악을 동반합니다 우리가 100 % 강도로 운동하는 최대 심박수 그것은 220에서 나이를 빼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30 세의 환자는 최대 심박수가 190 (220-30 = 190)입니다

하이 – 로우 콤보 (Hi-lo combo) – 강도를 높이기위한 다양한 운동 세트로, 근육을 데우는 것을 허용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갑작스러운 움직임이나 점프를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지방을 태우거나, 더 높은 강도로 상태를 개선하고 순환계를 강화 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몸 공 – 직경 55 – 65cm의 공 운동 앞, 뒤 또는 옆으로 볼을 눕히고 균형을 잡으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별로 강렬하지는 않지만 많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Hi-lo impact – 고강도 시스템 (최대 심박수의 85 % 이상)에서 설정된 단계 조합으로 동작 조정 및 양호한 상태가 필요합니다 클럽의 일반적인 형태의 에어로빅 중 하나 태보 (Tae-bo) – 동부 무술의 요소와 음악이있는 운동 수업을 결합한 호기심의 형태 걷어차 기, 한번 불기 및 점프는 높은 에너지 소비를 보장하고 근육이 근육 긴장을 통해 근육을 강화시키고 엉덩이, 허벅지, 복부 근육 및 팔을 새길 수있게합니다 바디 펌프 – 피하 지방 조직의 눈에 띄는 증가 및 연소없이 음악으로 수행 된 바벨과 함께 운동하고 개선 된 상태를 제공하며 근력을 강화합니다

아쿠아 에어로빅 – 물에서 수행되는 운동 신체 상태가 좋지 않은 사람 (신체가 물 속에서 몸무게를 잃어 버림)에 탁월하고 부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수심에 따라 운동 강도가 다릅니다 Callanetics – 집에서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강도 수준의 이완 및 재활 운동 운동의 목적에 따라 많은 수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체력 향상, 불필요한 킬로그램 감소) 및 근육 그룹 활성화

회로 또는 회로 훈련은 힘 훈련과 에어로빅의 조합으로 근육을 강화하고 지방을 태울 수있게합니다 그 기본 장점은 과부하를 예방하기 위해 많은 근육 그룹을 동시에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훈련은 동시에 수행되는 강도와 유산소 운동의 적절하게 선택된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소위 간격) 간격은 운동 및 피트니스의 목적에 따라 차별화 될 수 있습니다 스텝 에어로빅 – 다른 높이의 단계 (단계)를 사용하여 음악을 사용한 연습 세트

매우 인기 있고 안전하며 다양한 운동 세트 조합으로 매력적입니다 ABT (복부, 엉덩이, 가슴), 허벅지, 둔부 및 엉덩이를위한 운동 세트, 신체 조각에 이상적입니다 마술 바 – 음악 반주로 수행 된 바벨로 연습합니다 운동의 목적은 하중과 운동의 선택을 결정합니다 슬라이드 – 아이스 스케이트와 유사한 움직임을 만드는 특수 슬라이딩 매트 연습

마스터 링 기술을 필요로하는 고급 연습 기본 이점은 높은 효율과 낮은 관절 하중입니다 필라테스 – 조셉 필라테스가 70 년 전에 개발 한 신체 강화 운동 세트 원리는 자유롭고 정확한 움직임, 집중력, 의식적 흡입 및 호기입니다 TBC (Total Body Conditioning의 약자)는 몸 전체를 조각하는 데 사용되는 빠른 음악 리듬의 연습 세트로 운동 및 신체 조건의 더 나은 조정을 가능하게합니다

펑키 – 영혼과 펑키 음악을 위해 수행되는 운동 모음으로 체지방을 태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레칭 – 훈련 후에 근육 상태를 개선하는 스트레칭 근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