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SIDE Fitness with Anastasia Bezzubova Moscow

하이 패션 하나! 나는 아나스타샤 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뒤쪽 운동을 보여줄 것입니다

바벨 운동을 할 때는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이 운동은 엉덩이의 뒷쪽뿐만 아니라 내면과도 작용합니다 둔근 근육을 운동시키고 성장시키고 싶다면 여자애들, 가중치를 사서 그것으로 일해라 체중 부하가있는 리베트와 조수를 할 때 둔부 근육과 엉덩이의 뒷쪽에만 작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리를 굽히지 말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이 운동을 위해 1 킬로그램의 무게를 사용합니다 이 운동을하면서 빠르게 움직이지 마십시오 둔부 근육과 엉덩이 뒷부분을 사용하여 다리를 부드럽게 들어 올리십시오 그리고 나서 부드럽게 내리십시오 이 루틴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면 마른 청바지가 완벽하게 보입니다

안녕! 나는 아나스타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