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anka Trump: diet and fitness. Ivanka Trump’s secrets to staying in shape

아이 반카 트럼프 (Ivanka Trump)는 지난 6 년 동안 세 명의 아이를 낳을 수 있었지만, 린 몸매는 전 세계의 많은 어머니들의 부러움 엄격한 운동 프로그램에서 피팅뿐만 아니라 여행하는 사이에, 그녀는 신진 대사 강화 다이어트 계획을 따른다

Ivanka 트럼프는 사업의 세계에서 자신의 성공을 발견하고 지금 행동합니다 그녀의 아버지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고등 고문 고문으로 그러나 세 명의 어머니가 성공을 거둔 또 다른 영역은 식단을 통해서이다 그녀가 먹는 방식의 몇 가지 간단한 변화는 이반카의 아기 몸이 뒤로 젖히는 것을 도왔습니다 모양으로 Ivanka는 다른 한편으로는 운동을 따른다

그녀의 우아한 인물을 유지하는 루틴 여기 이반카 트럼프의 머물기에 대한 비밀이 있습니다 모양 이반카 트럼프는 그녀의 몸매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혼자의 식단에서

심장 혈관 운동, 특히 사이클링 (그녀는 탐욕스러운 지지자입니다) SoulCycle)은 Ivanka Trump의 운동 루틴의 기초를 구성합니다 아이 반카 (Ivanka)는 아이를 갖기 전에, 그녀는 "십대처럼 먹는다"는 것은 햄버거, 피자, 및 파스타 이제 그녀는 거의 모든 가공 탄수화물을 피하고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를 따른다 전체 곡물과 귀리에만 초점을 맞 춥니 다

Ivanka에는 냉동 된 식사가 없습니다 트럼프의 저녁 식사 테이블 (비록이 건강한 냉동 식사로 인해 상처가 남을 수도 있지만) 냉동고 사용을 반대하지 말라 냉동 딸기와 야채는 편리한 재료입니다 손에 가지고있다 그들은 쉽게 스무디에 추가하거나 반찬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 왕국 edamame, 시금치, 옥수수, 겨자 채소는 특히 뜨거워지기 쉽습니다 똑똑한 단백질 선택은 어떤 성공적인 식단 이반카 트럼프 (Ivanka Trump)는 닭고기, 계란, 연어, 그리고 저지방 그리스 요구르트로, 그녀는 chia 씨, 열매, 견과류로 유명합니다 주스 클렌징으로 자신을 굶지 마라 또는 양배추 수프 해독제

이반카 트럼프 (Ivanka Trump)는 1 일 동안의 초록색 체험 주스 정화는 잘 끝나지 않았고, 이후 그녀는 극단적 인 충돌 다이어트를 맹세했다 Ivanka 나팔을 위해, 건강한 규정 식은 안으로 시작한다 식료품 점 그녀는 내부 통로를 피합니다 쿠키, 설탕 시리얼 및 칩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건전한 재료에 집중합니다 바깥 쪽 통로에

그녀의 충고 : 식료품 쇼핑을 할 때 주변에 붙어 라 그녀가 자전거에서 땀을 흘리지 않을 때, Ivanka 트럼프는 요가 스튜디오에서 토닝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개인 트레이너 인 Rhonda Malkin은 전직이었습니다 Rockettes 댄서, 그녀에게 "퓨전 운동"- 요가, 필라테스, 춤, 그리고 명상이 몸과 마음을 움직입니다

FITNESS Tips for Boys, Must See Them

친구, 피트니스는 모든 사람의 소원입니다 모두가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에서 벗어나기를 원합니다

오늘의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당신의 체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피트니스 팁을 가져 왔으며이를 통해 자신에게 꼭 맞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1 잘 지키십시오 – 적당을 언급 할 때, 당신이 언급 할 필요가있는 첫번째 것은 좋고 긍정적 인 생각이다는 것을이다 어떤 사상가는 몸이 건강한 두뇌 없이는 건강 할 수 없다는 진실을 말했습니다

친구, 당신의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긍정적으로 만들어야한다는 것입니다 항상 좋은 생각, 어렵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미소를 짓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항상 좋을 때만 일어나는 일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오늘 나쁘면 내일이면 좋을 것입니다 그는 웃고 웃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불타는 시간을 낭비하거나 악을 행하지 마십시오 규칙적으로, 당신은 헌신의 분위기 속에서 약간의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틀림없이 당신의 생각은 건강하고 몸 안에서 먹고 마실 것입니다 2 매일 운동을 잘하십시오 – 친구들, 자신을 잘 지켜야 만한다면 하루에 한 번씩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가까운 공원이나 집에서 운동을하십시오 운동과 같이 달리고, 밧줄을 뛰어 오르고, 위로 올리고, 가볍게 두드리며, 몸무게를 들어 올리십시오 게으름을 제외하고 몸에 맞는 것을 위해서이 작업을해야합니다 그것이 볼리우드 스타이든 플레이어이든간에 모두가 운동을하게됩니다 이것은 운동의 비결입니다

3 균형 잡힌 음식 – 피트니스가 전적으로 의존하는 세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 친구, 우리의 식습관은 신체 근육의 형성, 피와 에너지의 형성을 담당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우리 음식이 얼마나 중요한지주의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건강한 신체에 대한 아이디어를 고려하는 사람은 자신의 식단을 균형있게 조정해야합니다

그의 음식에는 단백질, 칼슘, 탄수화물 비타민 등이 많이 있어야합니다 오늘부터 피트니스를 찾고 있다면 녹색 잎 채소, 시리얼, 우유, 과일, 영양가있는 음식 등을 식단에 넣고 매운 음식이나 썩은 음식을 피하십시오 음식 당신의 몸은 쓰레기 낭비가 아니며, 무엇이든 넣으십시오 몸 안에있는 것이 무엇이든지간에 그것은 당신의 몸을 위해 순수하고 영양가 있고 유익합니다

4 유휴 상태이거나 빈둥 거리지 마십시오 – 친구 귀하의 체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마지막 일은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입니다 친구와 같은 선진국 사람들은 미국, 영국 등과 같이 선진국에 너무 잘 어울리고 훌륭한 사람들입니다 거짓은 아프게됩니다

즉, 앉아 있으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해로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경전에서는 목표가없는 사람이 짐승 같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을위한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참여하십시오 그것을 믿으면, 당신은 육체적 정신 건강을 얻을 것입니다 모두의 행복이 살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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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tness Friday: Area45 Fit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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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tness Guest: Tweak Your Traditional Push-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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