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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디가 사다준 형부표 이후로 이렇게 맛있는거 첨 먹어본다 오빠오면 보여주고 먹으려 했는데 유혹을 못이기고 결국 한개 꿀꺽해버림 그리구 하얀아 오늘 미안했어 이모가 대신 사과할께 말을 넘나잘하는 25개월아기 똑순이 하얀이

Omi’s Dance & Fitness Studio

댄스 주변을 느낄 것입니다 내 생각 엔

하나님이 나에게 사지 재능 것을 그리고이 사지를 통해, 나는 하나 개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기억 사람들은 당신의 아들이 무엇입니까 부모님을 요청하는 데 사용? 댄스? 반응 그래서 그건 내 마음을 변경 그것은 나에게 힘을 준, 그리고 무기로 춤의 사용으로, 나는 그들의 사고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학습에 보관해야합니다 연습, 연습 자기 개선을위한 유일한 열쇠입니다 연습 낮과 밤 즉, 중요 강력한 당신의 기본 사항을 확인, 당신의 기초를 연습 기본은 자신감 때문입니다

간단한 차례, 간단한 차례는 무엇인가? 그것은 기본입니다 당신이 설정하고 위치를 발견 할 수없는 경우 다음 당신은 당신의 기본 나간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인생이 될 얼마나 큰의 문제 아니다 당신이 무대에 큰 수행하지 않는 경우, 사용은 무엇인가? 나는 연기자가 항상 만족과 무대를 남기라는 의미의 중요한 생각 대상은 성능의 끝에서 소름이 있어야한다, 즉입니다! 즉 성능이다 즉, 자신을 증명하는 방법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D-산소에 대해 뭔가를 말해 보자 D-산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 순간 호흡하면서 같이 당신은 현재의 순간에 집중 D-산소는 뭔가 여기서 우리 모두 수집 순간을 제공합니다 댄스의 순수한 형태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그리고 이것은 내 꺼야! 나는 오미입니다 무용 내 산소입니다!

5 Gym Myths Debunked | Workout Myths Explained | Top 5 Fitness Myths Debunked

–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가 올리 야, 그것은 나에게 확인의 가이 오늘날의 비디오의 주제는 체중 감소와 체육관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몇 가지 신화와 아이디어, 헛소리입니다, 난 그냥 시도하고 너희들을 위해 그것을 무너 뜨리는거야 당신이 체육관을 통해 체중을 잃게하는 데 도움이 당신의 습관과 연관된 좋아, 소수점 숫자 하나 때문에, 체육관 친구는 6 개 개의 작은 식사를 하루 먹고 좋아 당신이 체육관에 대해 정말 심각한 경우, 그 많은 사람들이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신진 대사가 용광로처럼 믿고, 아니, 그것은 기차처럼, 석탄의 작은 비트 당신 척, 품이, 품이, 그리고, 최적화 된 엔진을 유지 오히려 한 번에 그것을 오버로드보다 좋아, 음, 사실은 헛소리입니다, 최근 과학 시험은 보여 주었다, 즉, 종래의 식사 또는 간헐적 단식 또는 6 개 개의 작은 식사를 하루에 차이가 없다 사람에 의해 칼로리의 양 다른 다이어트 전략과 같은 활동을하고, 그것은, 그 계산 무엇, 모든 당신이 기본적으로 먹는 음식에 관하여 나는 개인적으로, 즉 체중 감량을 찾을 수 간헐적 단식은 나를 위해 최고 다른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간식을 선호 하루 종일, 다른 사람들은 기존의 하루 세 끼 식사를 선호, 바로, 정말 당신이 무슨 일을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 깨끗 먹고로 우리는거야 분에 깨끗한 식사로 제공하고, 내가 말할 것 한 가지가 근육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하루는 아마 최고 6 개의 작은, 또는 5 개의 작은 식사, 다음 일정 단백질 주사하는 데 문제가 있기 때문에, 그런 주사는, 다이어트에 주입하지 근육을 의미하는 일에 걸쳐 지속적으로 단백질의 폭발을 받고있다 이 성장해야하지만이 비디오는 체중 감소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 근육 성장에 대한, 그래서 당신은 체중 감량을 계획하는 경우, 당신이 식사를 할 때에 대해 많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먹고있는 무엇을 걱정 항상, 반드시 당신의 열량 섭취 있는지 확인 당신이 소모하는 칼로리의 양 당신이 사용하는 칼로리보다 낮은 그래, 맞아 그 의미하기 때문에 넌 그 배를 굽기, 지방을 연소 할 수 있습니다

끝 번호 하나였다 좋아 여러분, 팁 두 번째, 오른쪽, 체육관은 칼로리를 연소에 좋은 곳입니다 운동, 연소 열량의 중심 부분이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잘 훨씬 더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이 체육관에려고하는 경우에,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 내가 헬스 클럽에 갈거야, 당신은 무엇을, 나는 체중을 잃고 것을 알고, 나는 집에 와서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냥거야 때문에하는 것은에 다시 무게를 넣어 그리고 모든 체육관 물건은 근육을 구축하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지방을 잃고하지 않는, 성장하고 당신이 처음에 제거하기 위해 노력중인, 당신은 정말 가혹한, 엄격한 다이어트에 갈 훨씬 더있어 거의, 아웃 작업의 일부에 전환 당신은 열량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지원합니다, 그래서 체중 감소의 핵심은,이 다이어트의, 체육관 아니다 팁 두 번째, 그것은 다이어트의 당신은 나쁜 다이어트로 가입 할 수 없습니다 과도한 운동을 통해, 당신은 좋은 식단을 가지고 더 좋을 것 같아 주위 다시 체육관이 아닌 다른 방법을 잘라 팁 세 번째, 당신은 헬스 클럽에있을 때, 당신이 밖으로 작업 방식은 영향을 직접 거한다 당신이 근육을 구축 여부 또는 칼로리 여부, 바로, 내가 찾아 큰, 화합물 운동, 스쿼트 즉, 전원 절단은 죽은 리프트가 가장 칼로리를 구울, 그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분명히 할 하나의 운동에서 가장 근육, 오른쪽, 특히 스쿼트, 나는 매우 효과적 찾기 그리고 일반적으로 다리, 그래서 더 정기적으로 큰 화합물의 움직임을 작동, 체육관에 가서 월요일에 큰 다리 운동을하지 않는다 다음 완전히 범해 그리고, 다음 주 월요일까지 걸을 수 없습니다 동일 영향을 가질 수는 않을거야 , 스쿼트 일주일에 세 번을 더 큰 화합물의 움직임에 충실, 정말 한 번에 근육을 작동하는 그리고, 더 많은 칼로리를 구울 더 정기적으로 그렇게 할 것이다 당신은, 즉 더 빨리 영향이 당신의 주 전역 및 주 말까지 훨씬 더, 당신은 세 가지 다른 쪼그리고 운동을했습니다 당신은 칼로리 졸라 점화했다, 대신에 완전히 첫날에 다리를 소진 좋아, 세 종류의 오른쪽 지점 사에 들어가는 포인트, 스쿼트와 같은 복합 운동, 전원 절단과 같은, 죽은 리프트는 다른 근육 그룹의 많은 참여를 유도처럼 모두 같은 시간에 당신의 몸, 따라서 당신이 실제로 체육관에서 작업 할 때, 많은 남자들은 2 일 분할을 할 좋아 심지어 어떤 사람은, 한 몸의 부분 일을 그것은 아마 그 근육을 성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것을 자신의 일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우리는 근육 성장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 다시, 우리는 체중 감량을 시도하고, 그래서 당신은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한 번에 여러 그룹을 작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반적인 신체 운동을하고 심장과 그것을에서 잘라, 일일에 가슴과 삼두근을하지 않는다, 오른쪽, 일일에 다시와 팔뚝하지 않는다, 기존의 두 개의 근육 하루 분할 체중 감량을위한 최선의 일이 아니다, 당신은 모든 신체 부위가 작동 얻을 싶어, 척은 약간의 심장, 이것은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날씬 얻고 무게를 잃고,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근육을 구축거야 도움이되지이다 당신이 가지고 무엇을 거 톤의 오른쪽, 당신은 지방을 잃게하는 데 도움이 그리고이 비디오의 제목이며, 그래서 하루 작업을 하나 또는 두 개의 근육에서 멀리 떨어져 전반적인 신체 운동에 대한 이동 심장과 일주일 내내 좋아, 우리의 최종 체육관 신화는 정체를 폭로 , 지방은 지방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지, 괜찮아, 당신의 몸은 지방이 필요 않습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죽을 것이다, 지방에 걸릴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싶어, 당신은 싶어 죽은, 마른 체형, 죽지 않는 확실히, 그것은 거 오랜 시간이 될 것, 당신이 가지고 있지 지방에서 죽을 때까지, 실제로 지방은 우리 식단에 필수적이다 탄수화물, 특히 간단한 탄수화물과는 달리, 즉 인공 식품, 그건 당신이 피하기 싶어 무엇 아니라 지방, 나는, 당신도 알다시피, 매우 높은 지방 다이어트를 나는, 오른쪽 중앙, 왼쪽 베이컨을 먹는 것 내가 큰, 지방을 먹는 것, 고기 종류의 햄버거에서, 소시지, 즉, 나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탄수화물, 빵, 파스타를 먹고 시작하는 분, 모든 좋은 물건, 오른쪽, 나는 체중에 둘 때 즉, 그래서 괜찮 지방을 피하지 않으며, 사실, 당신은 믿을 수 없을만큼 낮은 탄수화물 식단이있는 경우 케톤증라는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당신의 몸은 지방을 태워하기 시작하면 어떤이다 에너지 원 대신에 그들을 저장로서 배처럼 고집 지역 사랑 핸들에 와 엉덩이, 엉덩이, 좋아, 어쨌든, 구글 케토시스 또한 구글 구석기 다이어트, 오른쪽, 이러한 낮은 탄수화물 다이어트의 요소의 두 종류입니다 그들은, 내가 스틱 두 가지를,있어 특히 내가 슈퍼 찢어 얻을 메가 열심히 훈련하고있을 때, 그 여름 날이었다, 그 체크 아웃, 나는 지금처럼 아무것도 아니지만, 나는 잘 어울려 내 휴가의 첫날 그리고 나는 탄수화물의 부하를 먹고 지금은이 같은 더 본다 소년 어쨌든, 그 정체를 폭로 몇 가지 팁 및 체육관 신화였다 및 방법은 무게를 잃고, 운동하는 동안, 비디오를 기억 무게를 더 잃고 기반으로했다, 근육을 구축하는 것보다, 우리는 다른 많은이 너무 근육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피트니스 비디오, 그래서 YouTube 채널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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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트니스 보면, 교육에 복부를 정의 디스플레이와 브루 나 마르케 진 개인 치코 살가도 여배우 인스 타 그램, 화요일 (28)에 대한 이야기에서 작업을 보여 주었다 브루 나 마르케 진 심지어 히트입니다! 새해 전야에 대한 교육에 초점을 맞춘 여배우는 실제 작업을 수행 한 후 사진을 제기하고 부러워 한 sequinha 배꼽을 자랑 해 보였다

상단과 레깅스 바지를 사용하여, 작가는 증거 그녀의 곡선을 왼쪽 화요일 오후 (28)에, 치코 살가도을 클릭 매력을했다 노 로냐 개인 이미지 캡션에 쓴, 가자 지난 주, Marquezine는 라파 브라이츠, 타타 웨넥와 피오렐라 매티스 함께 밖으로 작동, 다른 경우에, 막상 소리와 전문적인 투쟁에 의해 촬영되었다 여배우 GOD SAVE 왕 마을 CATHERINE에 생명을 줄 것이다 TV로 돌아 소개, 브루 하나님 저장 왕, Montemor와 아르테 나 왕국 사이의 권력 투쟁에 의해 표시 소설 계급 투쟁을했다

그녀는 플롯의 악당 일곱 캐서린, 마르코 나니니에 의해 연주 왕 아우구스투스의 딸이 될 것이다 살 것이다 첫 번째 계급 투쟁와 나는 너무 재미 있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클래스 지금까지 (웃음) 생각! Gshow 말했다 최근, 브루 용지를 작성하는 데 왕좌의 미국 시리즈 게임에서 영감을 고백했다 나는 매우 열정, 왕좌의 게임 중독입니다

아이는 내 참조 중 하나 인 끝,하지만 방향은 로빈 후드처럼, 우리를 위해 다른 영감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우리는 우리의 숙고 좋은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캐릭터 아티스트 세부 사항의 이익 브루 나 마르케 진 또한 그가 나쁜 사람으로 카타을 설정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무도 완전히 나쁜 또는 좋은 없으며, 그렇게이지만, 나는 그것이 복잡한 태도 (웃음) 평가, 갈색 머리 댓글을 달았가 고백 한마디로, 그의 나라를위한 최선을 원하는 매우 야심 찬 여성, 결정입니다 오히려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하는 의상 : 캐서린의 의상, 내가 처음 착용 할 때의 대부분은, 내가 발견 생각합니다 그것은이 문자 톤의 분위기에 대한 그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그리고 카타에서 멋진 것은 우리가 여러 가지 다른 모습으로 의상을 변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아름다운 찾을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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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생 처음으로 다녀온 캠핑 그토록 캠핑을 원했…

난생 처음으로 다녀온 캠핑 그토록 캠핑을 원했는데 보이스카웃때문에 해보넹 그러나 본인이 생각했던만큼 그닥 즐겁지만은 않았던듯 그래두 자기들끼리 직접 만든 파스타만큼은 최고였었다는 좋은 추억을 가졌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