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Minute Healthy Core Workout With Stability Ball For Home Fitness

안녕하세요 우리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이름은 Teija입니다 오늘 우리는 운동 공으로 핵심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준비 됐니? 바로 시작하자! 자세가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가슴이 들었고, 무릎이 조금 부드럽습니다 이제 배를 움직여 라

그것은이 전체 수업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핵심과 협력하고 있다고 회전을 시작하자 팔을 쥐고 짜내고 공을 쥐어 짜십시오 이제 골반을 흔들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골반을 잠그십시오 이제 우리는 복근과 함께 일합니다

어깨를 숙이고, 어깨를 들지 마십시오 숨을들이 마시고 내쉬십시오 복근을한다고 느끼기 시작하니? 네 명이나 네 명이나 해보자 셋 둘 하나! 그것은 우리의 첫 번째 운동이었습니다 공에 앉아 앞으로 굴리십시오

전에 운동 공을 많이 사용하지 않은 경우, 공이 도망 간다면 오늘 긴장하지 마라 인내심을 가져라 그것은 결국 운동 할 것이다! 내려 가서 진짜로 복근을 활성화하십시오 숨을들이 쉬어 숨을 내쉬고 내려가십시오 지금 나는 정말로 일하고 내 코어 활성화 내 복근 활성화

나는 위로 올라가고 거의 멈추지 않으려 고 노력한다 두개 더 그리고 천천히 아래로, 위대한 저항! 다음 운동은 등을위한 운동입니다 물론 우리 핵심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당신에게 지금 보여줄 것입니다

측면 위치로부터, 어깨를 아래로 내리고 반대쪽 팔과 다리를 들어 올린다 그리고 지금 정말로 여기 glute를 활성화하고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움직임 제어 어깨를 균형있게 유지하고 그 점을 확인하십시오 목이 매달 리지 않고 머리가 매달 리지 않습니다 이 전체 훈련, 좋은 몸 자세 도중 자세를 검사하십시오 와라

위대한, 그럼 우리는 조금 휴식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의 등을 운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근육 그래서 우리는 단지 공을에 간단한 다시 연장하고있다 나는 옆 자리에 머물러있어 그래서 당신은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뭘하는지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발끝이지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숨을 내쉬고 천천히 내려 간다 너의 목이 똑 바르다는 것을 숨을 내쉬고 체크하라 균형 조정에 문제가 있다면, 너는 여기서 더 뒤로 갈 수있어

그럼 그냥 운동 범위가 조금 있습니다 조금 더 짧고 작습니다 당신의 기술에 다시 집중하십시오 심지어 나는이 작은 운동 공을 사용하는 작은 사람입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오늘 내 공이 가득 차서 핸들이 좀 더 쉬워졌습니다 당신의 운동 공이 정말 힘들게 펌핑되면, 조금 더 도전적이다 좋은 다음에 우리는 abs 놀랍게도 이것은 핵심 교육이며 안쪽 허벅지도 잘 작동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뭘 할거 니? 손이 있다면 좀 더 쉬운 옵션입니다 여기 똑바로

너가 공을 만져서 천천히 가면 너의 다리를 짜내 라 아래로, 숨을 내 쉬어 그것이 당신을 위해 너무 쉬운 경우에,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가슴에 당신의 팔을 교차시킬 수있다 다섯개 더 천천히 내려 가서 다리를 짜내십시오 그리고 대단히 저항하라

다음 운동은 좀 더 도전적입니다 공을 판자를 치거나 우리 다리가 공 위에있다 나는 너에게 두 가지를 보여줄거야 다른 종류의 옵션 이 포지션에서 볼과 항상 함께 일할 때 우리가 여기에 판자를 얹는다면,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머무르고 있다면 우리의 발놀이는 조금 더 도전적이기 때문에 완벽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이 여기에서 일어나서는 안되기 때문에 당신의 체력 수준에 대한 옵션 이것은 최악의 상황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우 똑바로되어야합니다 지금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숨을들이 쉬다

그것이 너무 쉽고 도전적인 것이 아니라면, 당신이 좋은 지원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걸지 않는 어깨 뼈 너는 똑바르다 둔기가 활성화된다 숨을들이 쉬다 어때? 너 고통 받고 있니? 이제 너는 너의 복근이 일하고 있다고 정말로 느껴야한다

조금 더 길게 5 4 3 3 2 하나하자 위대한 일을하고 공을 꿇고 거짓말을하면 약간의 스트레칭을 할 수 있습니다 배꼽, 복근 스트레칭 우리는 갈 움직임이 거의 없다 그래서 우리는 간다 우리가 판자 깔기를 시작한 곳과 같은 위치로 옮긴 다음 우리의 아랫배 아래서 무릎을 꿇고 있으면 빨리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고있는 일을 확인해 널빤지 자세로 무릎을 배꼽 아래로 가져오고 다시 가져오고 이것도 확인한다면 곧 다시 확인하십시오 칠판에 더 많이 머물러있게 도전하십시오 너가 너의 공을 잃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걱정하지 마라 포기하지 마라, 두 개 더, 그 다음으로 우리는 등뼈에 대해 한 가지 더있다

우리가 시작한 곳 공에 누워서 숨을들이 쉬며 내뿜고 자전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우리의 obliques가 여기에서 일하기 때문에 정말로 흡입을 짜내십시오 조금 쥐어 짜십시오, 여기까지 정말 obliques를 활성화하십시오 일하게! 아직 거기 있니? 나는 너를 잘하고 있다고 느낀다! 네 번 더해라, 한 번 짜내 라

천천히 마지막 하나, 훌륭한 직장과 배꼽과 뒤로 휴식 약간의 스트레칭, 공 주위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내가 갈거야 다리도 똑바로 그래서 나는 정말 좋은 스트레칭을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천천히 시작하고 조금 조심해서 충분한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자기 머리에 타격을 가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몸을 뒤로 젖히고 긴장을 풀어 라 공에 허리를 긴장 시키세요

그것은 우리의 간단한 핵심 작업이었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너무 쉬운 경우에, 당신은 당연히 할 수있다 이 비디오를 두 번 반복하십시오! 가입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복근이 일하고 있다고 느꼈으 며, 좋은 하루 되세요! 고마워, 바이 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