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ness in workout】單邊訓練的重要性(肌肉失衡!?)|提升核心力量及背部感受度|

안녕하세요, 저는 Archu입니다 오늘의 영화는 설명해야한다

일방적 훈련의 중요성과 장단점 그것은 또한이 날을 사용하게됩니다 분석 할 운동을 다시 훈련하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으로 훈련 중이다 대부분은 여전히 손이나 발을 동시에 예로는 벤치 프레스, 보트 타기 어깨 푸시 이것은 바벨 또는 아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기계 장비 왜 일방적 인 훈련을해야합니까? 좋아, 먼저 설명해

일방적 인 훈련의 장점 나는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강도 훈련 기간 후에 왼쪽과 오른쪽 근육이있다 불평형 개발 교육 성과의 차이뿐만 아니라 그리고 시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근육 형태의 차이 이 질문들이 당신을 궁금해하게한다면 그럼 너는 훈련을 받아야 해 일방적 훈련을위한 더 많은 준비 훈련 중에 만 사용하십시오

한 손 또는 한 발로 훈련 전통적인 양자 훈련 가장 큰 차이점은 좌, 우 근육의 불균형을 밝힙니다 근력 예를 들어 바벨을 사용하여 두 개의 곱슬 곱슬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령 사용으로 변경하면 당신은 즉시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오른쪽에 10 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왼쪽은 6 ~ 8 번만 가능합니다 그것은 명백한 근육 불균형을 드러낸다

훈련을 위해 바벨을 계속 사용한다면 이 상황을 알 수 없습니다 다음은 핵심 근육의 중요성입니다 운동 선수와 평범한 트레이너 모두 알고 있어야합니다 일방적 인 무게 때문에 신체 양쪽의 불평형 체중 따라서 우리의 핵심 근육 그룹은 더 잘 참여해야합니다 몸통의 안정을 돕기 위해 그 일방적 인 훈련 사슬 전혀 단점도 없다 상대 훈련 시간이 길어집니다 가장 큰 포인트인가? 다음은 당신 몸입니다

좋은 안정성이 있어야합니다 결국, 일방적으로로드됩니다 반전에 저항하기위한 핵심 관여 필요 또는 당신이 무게에 의해 끌리는 경우에 교육의 이점을 얻을 수 없다 그것이 내가 일방적 인 연습 문제를 소개하는 곳입니다 덤벨과 같은 한손 벤치 프레스 한 손으로 숄더 푸시, 한 손으로 노를 젓기 그리고 단 하나의 다리가 달린 단발 덤벨 그런 다음 케이블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방적 인 클립을 수행하거나 뒤로 당깁니다 그것은 또한 아주 좋은 선택이다 그것은 일방적 인 훈련의 중요성이다 장점과 단점을 설명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분석하십시오

단일 양방향 총 여행 차이 작동 중 덤벨 ​​로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발 및 도착지 여행 바벨 빙빙보다 더 큽니다 덤벨 조정 중에 손을 올려라 보다 완전한 확장 더 나은 수축을 달성하려면 감도를 높이려면이 값을 사용하십시오 전반적인 여행은별로 다르지 않지만 그러나 적시에 일방적 인 훈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좋아요,이 비디오가 당신에게 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 편을 들여다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근육 균형과 더 큰 교육 혜택 이 비디오가 마음에 들면, 나를 도와주세요 구독 신청을하고 종을 당깁니다 처음으로 내 비디오에 대한 알림을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아, 다음에 또 봐 바이 바이